오늘은 언니가 언제 어떻게 옥상에서 떨어졌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그것이 떨어졌을 때 우리는 어떤 기분이 들었나요?

꧁ Digital Diary ༒Largest Writing Community༒꧂

Content loading...

Digital Diary Create a free account




"안녕 친애하는 친구들"

"그래서 오늘은 지붕에서 떨어진 여동생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그녀는 그저께, 즉 2026년 2월 1일에 지붕에서 떨어졌습니다. 이제 그녀가 어떻게 테라스에서 떨어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의 추락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우리 가족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 가족은 몇 명인가요? 오늘 여러분 모두는 이 블로그에서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리 가족은 몇 명인가요? 

그래서 우리 가족은 7명이에요. 다섯 명의 형제자매와 두 명의 엄마 아빠가 있어요. 우리는 세 명의 자매와 두 명의 형제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제가 장남이고 두 자매 모두 저보다 어리고 그 다음으로 남동생이 두 명 있습니다. 

이제 내 여동생이 언제, 어떻게 지붕에서 떨어졌는지 아시나요?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러니까 내 여동생이 옥상에서 떨어졌는데, 우리 자매들 중 가운데에 있는 여동생이니까, 나보다 한 살 반 어린 셈이다. 그럼 이제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오후 12시 39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녀는 야신 샤리프를 읽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무슬림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야신을 4~5권 읽었습니다. 나는 모두를 위해 점심을 요리하고있었습니다. 아직 그렇게 앞서 있지는 않지만 음식을 요리할 수는 있어요. 그리고 우리는 조금 전에 빨래를 했는데요. 암미지와 막내 여동생이 테라스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내 여동생이 내가 야신 다섯 편을 외웠으니 이제 당신도 외워야 한다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알았어, 요리 후에 읽어볼게. 그리고 그녀는 위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올라가자마자 엄마와 여동생이 크게 비명을 지르고, 나도 넘어지는 소리를 들었다. 그러다가 요리를 하다가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자 밖으로 나가서 비명을 질렀습니다. 근처에 있던 나머지 이웃들도 일제히 달려왔다. 두 손과 다리가 떨리고 있었어요. 내 말은, 그 당시 내 기분이 어땠는지 말할 수 없다는 뜻이다. 언니는 일어서지도 못하고, 어머니도 기절해 계셨습니다. 언니는 손에 전선을 쥐고 있었고, 그 때에도 조명이 켜져 있었습니다. 다행인 것은 감전사를 당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근처에 영어중학교가 있습니다. 그래서 언니가 쓰러지자 교장 선생님도 달려오셨어요. 삼촌은 내 여동생을 안고 안으로 데려가기 시작했습니다. 나와 여동생은 울기만 했다. 그러다가 점차 이웃과 주변 사람들이 우리 집으로 모였습니다. 아버지가 집에 음식을 먹으러 오지 않을 때까지.그러자 학교 교장이 의사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의사가 왔을 때 누군가가 아버지에게 전화를 해서 그 사람도 왔나 봐요. 그리고 내 여동생이 쓰러졌을 때 야신 샤리프가 그녀의 손에 있었다는 것을 당신은 믿지 못할 것입니다. 덕분에 그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

       내 사촌인 사지야(Saajiya)는 나를 침묵시키려고 애쓰다가 울기 시작했습니다. 내 여동생이 넘어졌을 때가 1시 43분인가 1시 28분이었던 것 같아요. 모두가 우리 집에 모였습니다. 일부는 삼촌 집에 있었습니다. 삼촌이 내 여동생을 데리고 누워 있던 곳.

      그리고 의사는 내 여동생에게 주사를 주고 떠났습니다. 어린 이모가 어머니를 돌보고 있었습니다. 내 말은 그 사람이 엄마를 데리러 갔다는 거야. 그러다가 얼마 후 언니가 괜찮아지자 모두들 각자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할머니 댁에는 그 동생, 즉 할머니의 여동생도 왔고, 삼촌도 사우디에서 왔고, 그 분의 처제도 와 있었다. 그리고 모두가 천천히 떠났습니다. 그러자 우리도 조용해졌고 어머니도 조용해져서 여동생 곁에로 가서 앉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에는 모두가 음식을 먹고 일을 시작했습니다. 어머니는 내 여동생 옆에 앉아 계셨습니다. 그러다가 저녁이 되자 아직 결혼하지 않은 외삼촌과 아직 결혼하지 않은 이모 그리고 같은 두 남매가 왔다. 그러다가 점차 이모의 영상통화, 결혼한 이모들의 영상통화, 그 모든 영상통화가 시작됐다. 지금은 다들 시험중이라 다들 못오셨네요. 그리고 막내 삼촌도 오셨어요. 그 다음 우리는 저녁을 먹고 갔다. 그들은 모두 가고 있었지만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들을 놓아주지 않았습니다.그리고 이제 내 여동생은 정말 괜찮습니다. 어깨가 조금 아픈 것 외에는 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블로그에 언니 사진도 올렸을 텐데, 저희 집에서는 SNS에 여자 사진 올리는 게 엄격히 금지되어 있어요. 모두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

We are accepting Guest Posting on our website for all categories.


Comments